[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28일 전남 보성군 문덕면 대원사 벚꽃길에서 시민들이 산책하며 봄기운을 만끽하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28일 강원 강릉시 경포습지에서 박새가 봄을 맞아 물이 오른 수양버들의 새순을 따 먹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26일 강원 강릉지역은 잔뜩 흐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이 남산공원을 찾아 활짝 핀 벚꽃을 구경하며 즐거운 봄날을 보내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건조함을 달래줄 봄 비가 내린 23일 경남 거창군 거창읍의 위천천 강변에 핀 개나리 모습이 빗방울이 맺힌 유리창 너머 보인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18일 제주시 조천읍 함덕 서우봉에 상춘객들이 찾아 유채꽃과 바다를 보며 을 만끽하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14일 강원 강릉시 송정동 들녘에서 농민들이 감자를 심느라 분주하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6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노리매공원에 매화가 만개해 입장객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수평선 너머 저녁 해가 지면서, 세상이 온통 붉은색으로 변하고 있다. 3월의 노을은 지나간 서로의 행복을 기억하고, 관계의 회복, 원위치를 의미한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화창한 날씨를 보인 2일 오전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엉덩물 계곡을 찾은 관광객들이 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2일 오전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고려대 입학식을 마친 참석자들이 밖으로 나서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세종대로를 행진한 민주노총 조합원들이 28일 오후 서울지하철 4호선 삼각지역 인근에서 마무리 집회를 하는 가운데 차량이 서행하고 있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코로나19 상황이 안정세에 접어들면서 공항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27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이 차량으로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