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 엑스플래닛 리브랜딩 1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컴투스플랫폼, 엑스플래닛 리브랜딩 1주년 기념 이벤트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의 리브랜딩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X-PLANET은 지난해 3월, 리브랜딩을 실시한 바 있다. ‘탐험(Explore)’과 ‘놀이(Play)’를 결합한 새로운 행성(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으며, XPLA 블록체인 메인넷과의 연계성도 강화했다. 특히 ‘지구방위대 후뢰시맨’과 ‘붕어빵 타이쿤’ IP를 활용한 ‘붕어빵 유니버스’ 등을 히트시키며 2023년 11월 기준 국내 NFT 마켓플레이스 매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X-PLANET 리브랜딩 1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NFT 에어드랍 이벤트가 열린다. 3월21일과 4월4일, 두 차례에 걸쳐 오후 6시에 ‘행운의 별’ NFT 365개를 선착순으로 발행하며, 행운 번호 당첨 시 특별한 혜택을 준다.

해당 NFT를 보유한 홀더는 4월14일까지 진행하는 붕어빵 유니버스 ‘붕렛’ 이벤트에서 포인트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또한 NFT 첫 구매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X-PLANET 디스코드 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1주년 이벤트와 붕어빵 유니버스 공모전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루다 컴투스플랫폼 본부장은 “리브랜딩 1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X-PLANET은 XPLA 생태계의 대표 마켓플레이스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자, 새로운 가치와 재미를 추구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