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1대1 코칭교육 상상코칭, 플래닝을 결합한 차별화 학습 관리
상태바
청소년 1대1 코칭교육 상상코칭, 플래닝을 결합한 차별화 학습 관리
  • 이슈밸리
  • 승인 2024.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상상코치)
(사진=상상코치)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 상상코칭(대표 김영철)이, 새학기를 맞이하여 차별화 학습 관리를 추가한 상상코칭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상상코칭에 플래닝을 접목하여 과목코칭을 하는 상품이다. 

업그레이드된 상상코칭은 코치가 아닌 학생이 주체가 되어 공부 범위, 내용 선정 등 학습 플래닝을 세우고, 계획을 점검하며 실행하도록 한다. 계획없이 공부하고 단순히 과제를 수행하는 공부 습관을 바꿀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습 성취감을 경험한 학생들은 자존감과 자기효능감을 높이고, 성적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

플래닝이 접목된 상상코칭은 과목코칭을 기본으로 ▲공부의 이유와 목표를 세우고 ▲학습계획에 중요성을 알며 ▲자기주도 TEST를 통해 자기주도력을 올리고 ▲시험과 방학에 맞는 학습플래닝을 통해 나의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상코칭 교육개발팀은 “현재 가짜 공부∙보여주기 식 공부가 미디어와 SNS에서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들의 찐 공부 찾기’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만큼, 업그레이드된 상상코칭을 학생이 만난다면, 진짜 공부에 재미를 느끼고, 자신이 세운 공부목표를 달성한 기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상상코칭은 작년 5월 ‘상상코칭앱’을 출시하여, 고객의 교육만족도를 높이는 1대1 학습코치 매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생의 개인별 특성과 목표를 고려해 직접 본인의 유형을 선택하면 이를 반영한 학습코치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