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 확대
상태바
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 확대
  • 이슈밸리
  • 승인 2021.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사진=CJ)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CJ오쇼핑이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소형 안마기기 편성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초소형 휴대 안마 가전이 인기다. 이에 언제 어디서든 자투리 시간에 사용 가능한 초소형 휴대 안마 가전을 CJ오쇼핑에서 선보였다.

특히 CJ오쇼핑은 지난 2일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총 800만개 이상이 팔린 클럭 마사지기를 판매했는데 새벽 1시대 심야 시간임에도 1000명이 넘는 고객이 주문했다.

지난 7일 밤에는 밸런스핏을 판매했다. 마사지, 운동, 스트레칭 기능성이 높아 상품 론칭 이후 TV홈쇼핑에서만 약 700억원의 고객 주문이 들어왔다.

일반 베개 사이즈에 특허 받은 숙면 유도 지압 기능까지 탑재한 '김무열 굿바디 베개'도 CJ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지난 2일 방송에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 주문이 몰리며 한 시간 만에 약 4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오쇼핑은 방송 물량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홍경일 팀장은 "작년 한 해 누적된 피로감과 우울감 극복을 위해 노력했으나 다시 심각해진 코로나 확산으로 지친 감정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많은 돈과 힘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신체적, 정신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마기기를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