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전 대통령, 한동훈에 "단합 중요"
상태바
박근혜 전 대통령, 한동훈에 "단합 중요"
  • 권동혁 기자
  • 승인 2024.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사진=연합뉴스)

 

[이슈밸리=권동혁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했다.

한 위원장은 윤재옥 원내대표, 정광재 선대위 대변인과 함께 26일 오전 대구 달성군 박 전 대통령 사저를 방문해 30여분간 머물렀다.

한 위원장은 사저 방문 뒤 기자들과 만나 "국정 전반과 현안들과 살아온 이야기들이라던가 여러 가지 이야기들에 대해 굉장히 좋은 말씀을 들었다"며 "따뜻한 말을 많이 해주셨고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렸다"고 밝혔다.

한 위원장은 예방 이유에 대해 "지난번 제가 대구 방문할 때 박 전 대통령을 뵙기로 했었는데 일정이 맞지 않아서 그때 약속했던 날을 잡아서 뵙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영하 변호사는 "박 전 대통령이 서해 수호 기념식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한 위원장이 만나는 걸 봤다며 경제도 어렵고 나라도 어려운데 위기일 때 뜻을 모아서 단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윤 대통령이 대구에 와서 민생 토론을 주재했는데 공감되고 지역에 희망을 주는 이야기가 많았으니 잘 뒷받침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다"며 "의대 증원 문제도 두 분이 심도 있는 이야기가 있었고 박 전 대통령께서 여러 말을 했다. 그 부분은 한 위원장께서 따로 얘기하실 거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