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실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캠페인 실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농심켈로그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글로벌 임직원과 함께하는 사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2015년 켈로그 최초의 글로벌 직원 네트워크 WOK(Women of Kellogg)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발족한 이래 매년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주도해 오고 있다.

올해도 세계 여성의 날 조직 위원회가 발표한 캠페인 주제(#InspireInclusion)에 맞춰 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양성 평등한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마련했다.

지난 6일 글로벌 임직원과 소통하며 다양성을 존중하는 조직 문화를 더 공고히 하기 위해 켈로그 일본의 이노우에 유카리 사장을 특별 초빙했다. 이노우에 사장은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및 홍콩 임직원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해 포용과 다양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여성 리더가 마주하는 장벽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눴다.

사내 프로그램도 매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사내에 기념 포토존을 설치했다. 캠페인 주제를 알리고 공식 캠페인 포즈를 촬영해 사내 소셜 플랫폼에 올리는 '#InspireInclusion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이 외에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디지털 굿즈를 배포하여 컴퓨터 배경 화면이나 화상 회의 배경 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연대 메시지를 확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