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 사흘 만에 판매량 1000대 돌파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 사흘 만에 판매량 1000대 돌파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초반부터 호응받으며 흥행몰이에 나섰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사흘 만에 판매량 1000대를 돌파했다.

올인원 세탁·건조기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15kg 건조 용량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 △AI 허브 편의성 등이 주목받는 것으로 보인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25kg 용량 드럼 세탁기와 15kg 용량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한 대로 합쳐,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세탁 용량 25kg·건조 용량 15kg의 국내 최대 건조 용량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하다. 특히 일체형 제품이면서도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기반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구현해, 셔츠 약 17장인 3kg 수준의 세탁물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99분 만에 빠르게 가능하다.

고성능 칩과 타이젠 OS를 기반으로 한 AI 허브도 눈에 띈다. 7형 와이드 터치스크린을 통해 세탁·건조 기능을 실행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싱스와 연결된 스마트 기기 제어나 멀티미디어 이용도 지원한다. 빅스비 음성인식도 편리하다.

삼성전자는 올해 AI 가전 시대를 맞아 비스포크 AI 콤보를 필두로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제트봇 AI 등 AI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대거 선보여 ‘AI 가전=삼성’이라는 공식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