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캠핑 브랜드 ‘쿠디’ 에어텐트 로드쇼 선보여
상태바
이마트 트레이더스, 캠핑 브랜드 ‘쿠디’ 에어텐트 로드쇼 선보여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진=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다음 달 9일까지 수원화서점에서 감성캠핑의 대명사 '쿠디'의 에어텐트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에어텐트 로드쇼의 대표 상품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쿠디 에어텐트 파밀리아'다. 가격은 199만원으로 설치가 간단하며, 면과 폴리에스테르 재질을 동시에 사용해 결로현상을 방지하고 뛰어난 방수·통풍 기능을 자랑한다.

또 지퍼 형식을 사용하여 파티션을 간단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전실과 후실 등 2개의 공간으로 분리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이외에도, 트레이더스는 뛰어난 개방감과 쾌적한 실내를 제공하는 감성 텐트 '쿠디 오로라 돔 에어텐트'를 189만9000원에, 4면 도킹이 가능한 허브쉘터 '쿠디 허브쉘터 13'을 167만9000원에, 버튼식 자동 충전 에어매트 '쿠디 더블 에어매트(35㎝)'를 8만55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로드쇼에서는 쿠디 에어텐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트레이더스 로드쇼는 일반 대형마트처럼 한 점포에서 연중 판매하는 것이 아닌, 약 2~3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전국 트레이더스 점포를 순회하면서 진행하는 포맷이다

최택원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앞으로도 트레이더스는 고객이 진심으로 감동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