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아이들 성장 고려한 초경량 책가방 '네키가드백' 출시
상태바
네파키즈, 아이들 성장 고려한 초경량 책가방 '네키가드백' 출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파키즈)
(사진=네파키즈)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네파 키즈가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켜주는 아이에게 최적화된 신학기 책가방 '네키가드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경량 제품으로 출시된 네키가드백은 430g으로 사과 4개보다 가벼워 아이의 키 성장을 도움을 준다.

새롭게 선보인 네키가드백 가운데 '여아용 소나 스쿨백'과 '남아용 베인 스쿨백'도 성장기인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경량라인 제품이다.

먼저 소나와 베인 스쿨백 세트는 최근 아이들의 건강을 신경쓰는 부모라면 민감할 수 있는 미세먼지 또는 방한 대비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별도 수납 할 수 있도록 마스크 전용 포켓을 설치했다. 네파키즈의 캐릭터인 '캐피 인형'이 함께 증정되며 신발주머니까지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3만원이다.

제드 투인원 스쿨백은 탑지퍼 방식의 스퀘어 형 책가방으로 파일이나 책을 넣고 빼기가 매우 편리하다. 이 제품 역시 캐피 인형이 함께 제공되며 백팩과 함께 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슈즈백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제드 투인원 스쿨백의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아이의 체형을 최적으로 지켜주는 등판길이 조절 시스템을 여아 상품에 적용한 애쉬 스쿨백은 최적의 사이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탈부착이 가능해 크로스백 형태로 보조가방 또는 학원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슈즈백도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애쉬 스쿨백의 가격은 14만 9000원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아이의 성장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네파 키즈의 백팩은 해마다 기술적·디자인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네키가드백 제품들이 다가오는 새학기 아이들의 든든한 등하교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