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텔레그래프 "손흥민 수술 성공적…월드컵 출전 긍정"
상태바
英 텔레그래프 "손흥민 수술 성공적…월드컵 출전 긍정"
  • 이슈밸리
  • 승인 2022.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상당한 손흥민 선수 (사진출처=연합뉴스)
부상당한 손흥민 선수 (사진출처=연합뉴스)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경기 중 안면 골절이 된 손흥민(30·토트넘) 선수의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영국 매체가 보도했다. 

영국 신문 텔레그래프는 4일(현지 시각) "손흥민이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그의 의료팀은 수술이 원한 대로 잘 진행됐다고 느끼고 있으며, 손흥민의 월드컵 참가 전망도 긍정적인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 1일 마르세유(프랑스)를 상대로 치른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경기에서 상대 선수의 어깨에 얼굴 부위를 강하게 부딪친 뒤 쓰러져 전반 27분 만에 교체됐다.

당시 왼쪽 눈두덩이가 퉁퉁 부어오르고, 코피도 흘렸던 손흥민은 검진 결과 눈 주위 뼈가 부러진 것으로 확인돼 결국 수술을 받았다.

텔레그래프는 하루 전 손흥민이 4일 수술대에 오를 것이라고 보도한 매체다.

손흥민이 눈 주위 네 군데 골절상을 입었으며, 원래 주말에 수술 예정이었으나 수술 날짜를 앞당겨 월드컵을 앞두고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하루 더 갖게 됐다고도 전한 바 있다.

이날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은 팀 훈련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수술을 받고 있다고 밝혔고, 완료 소식도 전해지기 시작했다.

콘테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아직 손흥민의 월드컵 출전 여부에 대한 결정은 내려지지 않은 것이냐'는 현지 취재진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