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센텀 KCC스위첸’, 부산 신규아파트 최고 경쟁률 기록
상태바
KCC건설 ‘센텀 KCC스위첸’, 부산 신규아파트 최고 경쟁률 기록
  • 권동혁 기자
  • 승인 2019.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CC건설)
(사진=KCC건설)

[이슈밸리=권동혁 기자]  KCC건설이 부산시에서 새로운 아파트를 분양한 가운데 신규 아파트 중 최고 경쟁률을 기록해 눈길을 끈다.

KCC건설은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1-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분양한 '센텀 KCC스위첸'은 평균 67.76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8층, 총 8개동(임대동 포함), 전용면적 59~102㎡ 총 638가구로 이뤄지며, 이 중 444가구가 일반 분양대상이다.

센텀 KCC스위첸이 들어서는 반여지구 남쪽으로는 부산 해운대 대표도시인 센텀시티가 위치해있어, 사실상 센텀시티 생활권을 공유할 전망이다. 이에 센텀시티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BEXCO), 시립미술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센텀 KCC스위첸은 도심 입지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센텀 KCC스위첸 반경 1km이내 장산초교, 무정초교, 신재초교, 장산중교 등 다수의 학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이 좋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장산과 수영강시민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가까이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홈플러스(부산반여점), GS수퍼마켓(원동점) 등의 상업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은 2020년 개통 예정인 동해남부선 원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미 개통된 동해남부선 재송역도 가깝다. 부산 전역을 빠르게 연결하는 원동IC로 인접해 차량으로 인한 이동도 편리하다. 이 밖에 홈플러스 부산반여점, GS수퍼마켓 원동점 등의 상업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센텀 KCC스위첸은 11월 22일(금) 당첨자 발표를 진행하며, 12월 3일(화)부터 5일(목)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한다. 평균 분양가는 3.3㎡ 1200만원 대다.

모델하우스는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