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개최
상태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4 개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4'를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워터밤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지난해 워터밤에는 전국적으로 약 20만명의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해는 속초를 비롯해 서울, 부산, 제주 등 9개 도시에서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워터밤을 개최한다. 한화리조트 설악에서 열린 '워터밤 속초 2023' 관람객은 1만 5000여명에 달했다.

워터밤 속초는 관광객 유입과 고용 효과 등 민간 기업이 자본을 투자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사례로 꼽힌다. 네이버 데이터랩 통계를 기준으로 지난해 행사 당일 '속초'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같은 날 대비 5배 증가했다.

8월 17일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4 라인업은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이미 전량 매진됐으며 현재 1차 티켓을 판매하고 있다. 관람객 편의를 위해 행사 당일 서울역과 사당역, 합정역, 종합운동장역 등에서 유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행사를 맞아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약 57% 할인해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워터밤 속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