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소프트, ‘TL’ 던전 콘텐츠 업데이트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엔씨소프트는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 출시 100일을 기념해 새로운 던전 콘텐츠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엔씨는 'TL'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티어(Tier) 2 던전을 추가한다. 

공포의 섬은 기존 폭군의 섬을 높은 난이도로 재구성된 던전으로, 공략 성공 시 새로운 등급의 장비가 제공된다. 엔씨는 공포의 섬을 시작으로 향후 5주 동안 1종의 신규 던전을 매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존 50레벨 던전 6종에는 도전 난이도가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도전 난이도를 완료해 보다 높은 확률로 영웅 등급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전능서를 제작해 전능 스킬을 성장시킬 수 있는 전능 양피지도 획득 가능하다.

영혼석 시스템도 업데이트된다. 이용자들은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으며 차원의 영혼석으로 각 던전 공략 보상으로 지정된 영웅 등급 아이템을 확정 제작할 수 있다. 

엔씨는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부스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4월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신규 던전 완료 시 보상 상자 개봉에 필요한 차원의 포인트 소모 할인, 기존 던전 공략 성공 시 차원의 결정 두 배 획득, 매주 금, 토, 일요일 우편으로 계약의 증표: 차원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4월3일까지 기존 던전 완료 보상으로 영혼석이 50% 추가 지급된다.

100일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축복의 솔리시움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재화 100 솔란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상점이 열리고 100일 축하 모션과 머리띠가 제공되는 100일 기념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100일 우편 이벤트로 오는 15일 자정 우편으로 버프 아이템이 제공되며, 진귀한 축복 주머니, 진귀한 무기/방어구 성장석 등을 획득 가능한 100일 기념 출석부 이벤트가 27일까지 열린다.

신규·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WELCOME TO TL'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축복의 솔리시움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WELCOME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게임 진행으로 영웅 등급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WELCOME 패스권', 이벤트 아이템 보바꿀 등이 제공된다. 보바꿀은 던전 입구에 배치된 NPC '보바'에게 주면 파티원 전원에게 'WELCOME 버프'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