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신안군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이마트24, 신안군과 업무협약 체결
  • 이슈밸리
  • 승인 2024.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다양한 상품 진열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마트24가 ‘세계김밥페스타’를 개최하는 전남 신안군과 손잡았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신안군은 5일 전라남도 신안군에 위치한 신안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이마트24 최은용 상무와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해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마트24와 신안군은 이번 MOU를 통해 ▲ 신안군 대표 식자재를 활용한 이마트24의 차별화 상품 개발 ▲ 양사 협력을 통한 ‘신안세계김밥페스타’ 진행 및 홍보 ▲ 편의점 상품화를 위한 연구 및 디자인 협력 등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마트24는 신안군이 주최하는 ‘신안세계김밥페스타’에 참여해, 김밥 대회의 수상작을 편의점에 맞게 상품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안세계김밥페스타는 신안군이 쌀 소비 촉진과 함께 지역 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김밥을 주제로 지난해 처음 개최한 행사다. 제2회 신안세계김밥페스타는 오는 4월 말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신안세계김밥페스타 내 김밥 대회 수상작을 바탕으로, 신안군에서 생산되는 대표 특산물을 활용한 차별화 김밥 상품을 올해 하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이마트24는 상품 개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안군의 우수한 식자재를 활용해 젊은 층이 선호하는 품질 높은 상품을 선보여 ‘김밥 맛집’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안군은 지역 농산물에 대한 홍보와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MD담당 최은용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편의점 판로 개척을 통해 농산물의 소비 촉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