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아이들나라, '빨간펜' 교원과 에듀테크 협업
상태바
LGU+ 아이들나라, '빨간펜' 교원과 에듀테크 협업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유아동 교육 전문 기업 교원과 협력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에듀테크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는 이번 협업을 통해 교육 학습지 기업 교원의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디지털로 전환한 '빨간펜 놀이수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들나라는 교원이 보유한 구몬학습·빨간펜 등 브랜드와 교육 커리큘럼 등 역량을 활용해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가 협업해 선보인 '빨간펜 놀이수학'은 4~8세 아동을 대상으로 연령별 맞춤형 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교원의 전문가가 기획하고 검수한 커리큘럼에 따라 유아수학의 5대 영역(자료수집과 정리, 규칙성, 공간과 도형, 수와 연산, 측정)에 맞춰 수학 학습을 제공한다. 매회 교육이 종료된 이후에는 AI를 통해 분석한 개인 맞춤 리포트도 제공한다.

학습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동요와 율동 등이 연계되며, 아이들나라 이용자 누구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아이들나라와 교원은 이번 빨간펜 놀이수학을 시작으로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새롭게 개발하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힘을 모을 계획이다.

아이들나라는 향후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AI 기술 익시(ixi)를 활용해 디지털 교육 콘텐츠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대호 아이들나라 CO는 "부모들이 신뢰하는 교원의 커리큘럼과 브랜드를 활용해 아이들나라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단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익시 기반의 AI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경험을 혁신하고, 국내 대표 에듀테크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