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보복운전’ 아워홈 구본성 부회장 내달 3일 선고
상태바
법원 ‘보복운전’ 아워홈 구본성 부회장 내달 3일 선고
  • 이슈밸리
  • 승인 2021.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 (사진=이슈밸리)
서울중앙지방법원 (사진=이슈밸리)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법원이 보복운전으로 차량을 파손하고 상대 운전자를 다치게 한 혐의로 식품기업 아워홈 구본성 부회장에 대해 다음 달 3일 선고를 내린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특수재물손괴·특수상해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현재 서울중앙지법에서 재판 중인 고 부회장은 지난 3월 재판에 넘겨졌고 변론은 지난 13일 마무리됐다. 

공소사실을 보면 고 부회장은 지난해 9월 5일 오후 12시 35분께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BMW 차량을 운전하던 중 벤츠 차량이 끼어들자 다시 벤츠 차량을 앞질러 갑자기 멈춰 섰다.

고 부회장의 보복 운전으로 두 차량은 서로 충돌했고, 벤츠 차량의 앞 범퍼 등이 파손됐다. 고 부회장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그대로 도주했고, 벤츠 차량의 운전자 A씨는 고 부회장의 뒤를 쫓았다.

A씨는 고 부회장을 발견한 뒤, 차에서 내려 "경찰에 신고했으니 도망가지 마라"라며 고 부회장에게 기다릴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고 부회장은 차를 앞으로 움직여 A씨의 배와 허리를 쳤다. A씨가 손으로 차를 막아섰지만 고 부회장은 차를 밀어붙여 A씨의 허리·어깨 등도 다치게 했다.

아워홈은 구인회 LG그룹 창업 회장 3남인 구자학 회장이 세운 회사다. 구 부회장은 구 회장의 장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