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매장 오픈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매장 오픈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물산)
(사진=삼성물산)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이자 유틸리티 워크웨어 시프트 G는 젊은 층에게 차별화된 스타일과 가치를 제공하며, 현재 전국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MZ세대의 유입률이 높은 주요 거점을 토대로 브랜딩을 확대해 가고 있다.

시프트 G는 이번 시즌 실용성과 착용감을 올리고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로 세련된 워크웨어를 강조했다.

양면을 활용해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에비에이터 점퍼, 건축적 요소에서 영감 받아 모듈 컨셉을 적용한 스트레치·가먼트다잉 모듈 점퍼, 목수의 멜빵 팬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카펜터 팬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콜테스, 어 카인드 오브 가이즈 등 차별화된 기술력과 감성을 지닌 글로벌 브랜드 상품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사쥬 드 크레와 익스클루시브 협업 상품을 내놨다. 자연스러운 주름과 광택이 돋보이는 밀리터리 무드의 아노락 파카 및 팬츠다.

시프트 G는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해온 비주얼 그래픽 아티스트 레어벌스와 협업 티셔츠도 출시했다. 브랜드 상징인 ‘G’와 함께 'Try not to think so much'라는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해 “현대인들에게 쉼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시영 시프트 G 팀장은 “최근 전문직을 비롯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유틸리티 워크웨어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짙게 나타나고 있다”며 “동시대적 워크웨어의 선두주자인 시프트 G가 전국 단위의 거점을 넓혀가는 동시에 익스클루시브 상품과 협업 상품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