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KBS ‘동행’ 443회 청소년 출연자 수학 교육 지원
상태바
바인그룹, KBS ‘동행’ 443회 청소년 출연자 수학 교육 지원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인그룹)
(사진=바인그룹)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바인그룹이 KBS 시사다큐 프로그램 ‘동행’ 443회 ‘굳세어라 빨간 셔츠 사나이’ 편(1월 27일 방송)에 출연한 청소년 출연자에게 수학 교육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바인그룹이 KBS와 교육 지원 협업 후 17번째 지원으로 훈석 군은 빨간 해병대 반소매 티셔츠와 군복 바지를 전투복처럼 입고 다니며 중증 장애가 있는 동생과 식도암으로 투병 중인 아버지를 돌보는 학생이라고 설명했다.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진학한 특성화고등학교에서 빠르게 적응해 취업을 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를 위해 훈석 군에게 바인그룹 코칭교육 계열사 상상코칭을 통해 수학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훈석 군을 담당하게 된 상상코칭 김은별 코치는 “실제로 훈석 군을 만나보니 밝고 공부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학생이다”며 “취업에 특화된 학교에 진학한 만큼 학생의 성향에 맞춰 수학을 지도할 예정이다.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해 타 과목 관리와 효율적인 학습 및 시간 관리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훈석 군은 “수학의 기초가 부족해 많이 힘들었다”며 “코치님과 함께하는 상상코칭 수업도 재밌는 것 같아 실력을 쌓을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바인그룹은 ‘청소년의 건강한 미래를, 상상코칭’이라는 ESG 슬로건을 통해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청소년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KBS ‘동행’을 비롯해 학교 및 교육기관 등에서 리더십과 인성 함양, 목표와 시간 관리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청소년 리더십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캔두도 진행하고 있다.

https://mssabu.net/v/web/event_basic_7.ph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