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협력사 동시구매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베스트샵, 협력사 동시구매 이벤트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LG전자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이 5개 제휴사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동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LG Objet Collection Club)’은 가구·이사, 육아, 여행, 생활 등 여러 분야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통합 제휴 서비스로 에이스침대, 리바트, 까사미아, 일룸, 영구크린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 중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구매 계약서 지참 시 일룸 최대 8% 기본 적립(L.Point, 네이버 포인트, SSG머니 중 택1)과 리바트, 까사미아 최대 40만원 상품권, 에이스침대 최대 30만원 상품권 △이사 전문업체 영구크린 새집증후군 패키지(프리미엄, 입주, 이사 청소)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반대로 제휴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 구입 시 최대 4%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내달 31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및 제휴사(에이스침대, 리바트, 까사미아, 일룸, 영구크린) 중 1곳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1명), 까사미아 가구 상품권 20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LG전자 멤버십 APP 내에서 참여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의 인기 가전제품과 다양한 생활 영역의 좋은 제품·서비스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