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대규모 쇼핑축제 신백쓱페스타 개최
상태바
신세계百, 대규모 쇼핑축제 신백쓱페스타 개최
  • 이슈밸리
  • 승인 2024.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
(사진=신세계)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오는 2일부터 21일까지 ‘신백쓱페스타’를 펼친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1월 2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순금 300돈을 잡아라’ 이벤트는 신세계백화점 구매 고객 중 3명을 뽑아 신세계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에서 본점 모형으로 제작한 순금 100돈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내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결제한 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구매 일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구매 점포 무관, 당첨자는 1월 16일 개별 연락

순금 외에도 3만명에게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 1만R을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당첨되지 않은 모든 고객에게 1천R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구매 금액의 최대 50%를 돌려주는 사은 이벤트로 펼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럭키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만 누르면 즉시 추첨을 통해 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15~50% 사은 참여권을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 상이

새해 첫 영업일인 2일에는 단 하루 특별 사은 행사가 준비됐다.

신세계백화점 무료 멤버십인 신백멤버스 가입 후 제휴카드로 패션/잡화 장르 단일 브랜드에서 30만/60만/100만/200만/300만/500만/천만원 이상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신백리워드 최대 12%를 받을 수 있다. ※식품/생활/코스메틱 제외

또, 강남점에서는 2일부터 7일까지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전 장르 합산) 구매 고객에게 카멜리나 오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5천개 한정)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은 1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에서 ‘강남점 고객 감사 대축제’ 기획전을 펼친다. 명품, 패션, 뷰티, 유아동 등 브랜드별 혜택이 준비돼 있고, MD 선정 베스트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40% 할인 앞세워 신년 세일 수요 선점

2024년 새해 첫 영업일(1/2)부터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는 총 2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끌레르, 마에스트로, 갤럭시 등 남녀 패션 상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연말 한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다채로운 인기 아우터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도 가세해 신년 세일 분위기를 더한다. 기존 명품 의류와 가방 등 잡화는 물론, 2030이 선호하는 패션 소품과 스니커즈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분더샵은 2일부터 메종 마르지엘라, 베트멍 등 해외 패션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 메종키츠네, 일라이아 등 유명 해외 브랜드도 시즌 오프에 대거 참여해 새해 첫 명품 쇼핑을 위한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신백멤버스 회원에게는 모바일 앱을 통해 주차별 할인 쿠폰을 제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1월 1주차와 3주차에는 F&B 3천원 할인권과 패션장르 1만원 할인권을, 2주차와 4주차에는 F&B 5천원 할인권과 패션장르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역대급 경품행사, 사은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만의 깊이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