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독일 게이밍 브랜드 ‘로캣’ 인기제품 단독 할인판매
상태바
쿠팡, 독일 게이밍 브랜드 ‘로캣’ 인기제품 단독 할인판매
  • 이슈밸리
  • 승인 2023.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이슈밸리=디지털뉴스팀] 쿠팡이 독일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의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Kone Pro Air Wireless)’ 등 주요 인기제품을 오는 17일까지 단독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쿠팡 로켓배송(판매자로켓)을 통해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는 로캣의 대표적인 고성능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7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높은 내구성을 지닌 타이탄 광학 스위치, 19k DPI 오울아이 광학센서, 로캣의 USB-C 팬텀플렉스 충전 케이블, 열처리된 최고급 PTFE 재질의 글라이드가 탑재 되어있다. 

이외에 로캣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쿠팡에서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게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콘 에어 무선 마우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씬 프로 에어’, 고속 충전 독이 포함된 프리미엄 무선 헤드셋 ‘씬 맥스 에어’, 크리에이터와 게이머를 위한 고성능 스트리밍 마이크 ‘토치’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높은 기술력을 지닌 로캣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