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인기 숙박 상품 1만8000개 할인 판매
상태바
쿠팡트래블, 인기 숙박 상품 1만8000개 할인 판매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3.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트래블)
(사진=쿠팡트래블)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쿠팡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은 국내 여행업계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인기 숙박상품 1만8000여개를 약 한 달간 파격적으로 할인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쿠팡트래블 행사 페이지를 통해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단 5만원을 초과하는 상품에 한한다.

쿠폰이 지급되는 상품 수는 약 1만8000개다. 그 중 쿠팡 와우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참여 일환으로 진행된다.

숙박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국내 인기 여행상품들을 모았다. 설악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의 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억새와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제주도 신화월드, 여수·포항·남해 등 바닷가 감성 풀빌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신라∙하얏트호텔도 있다.

앞서 쿠팡트래블은 올해 9월 진행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에 참여했다. 행사 시작 직후부터 리조트 및 호텔 상품 구매가 크게 늘어나는 등 고객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좋은 반응이 이어지면서 쿠팡트래블은 이번 '전국편' 행사에 구매가 가능한 숙박상품을 '추석편' 대비 약 3000개 늘렸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단풍이 절정을 맞는 10~11월에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