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코스메틱 페어 개최
상태바
롯데백화점 코스메틱 페어 개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롯데백화점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42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전국 점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롯데백화점앱의 뷰티플러스 가입고객에게 7~15% 금액 할인 혜택, 10%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화장품 브랜드별로 5~10% 추가 상품권과 마일리지를 동시에 적립해줘 모든 혜택을 받는 경우 기존 화장품 구매시 얻었던 혜택의 2배 이상을 받을 수 있다.

팬데믹 이후 마스크를 착용 및 외출 자제 트렌드로 인해 작년 한 해 화장품 소비가 위축되었지만, 올해 1분기부터 기초화장품을 중심으로 수요가 회복세 보이고 있다. 최근 3개월간 롯데백화점 화장품 상품군 매출은 전년대비 2월 12%, 3월 45%, 4월(22일까지) 21%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장기간 억눌렸던 소비 심리가 ‘보상 소비’와 ‘보복 소비’로 분출 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선물 수요를 겨냥한 만큼 2030대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을 비롯해 4050대를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과 남녀 노소 모두를 위한 시즌 필수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랑콤, 키엘, 입생로랑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 로레알 코리아와 함께 단독으로 온-오프 통합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명품 화장품 대표 품목 7가지를 선정해 대표 품목 세트 구매시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9일까지 선착순으로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1인 1회에 한해 선착순 한정으로 L.POINT 5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