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0 18:34 (월)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하이트진로, 소방청과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하이트진로는 소방청과 함께 비대면 체육대회 '2021 더 히어로 레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전국 소방공무원 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음달부터 2달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참여자들의 일상 속 지속적인 체력 증진을 도모,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구성원간의 단합 및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위치 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기록, 평가하는 비대면 체력 증진 대회다.

올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방공무원 가족이 함께할 수 있도록 대상 범위를 확대하고, 7개 종목만 선별해 참가자들의 종목별 참여도를 높였다.

개인별, 팀별 경쟁을 기반으로 한 걷기, 달리기, 등산, 사이클 등 6개 종목과 비경쟁종목인 일일걷기 1만보 성실도가 있다. GPS 기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운동량을 측정하며, 두달간의 기록을 합산해 6월에 시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이번 체육대회가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과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방 기관 근무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