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추천 여행지 1위는?...'하와이'와 '파리'
상태바
휴가철,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 추천 여행지 1위는?...'하와이'와 '파리'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9.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4일 휴가 시즌을 맞아 승무원들이 추천하는 해외 여행지를 발표했다.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캐빈승무원 216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자녀 동반 가족에게는 하와이를,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프랑스 파리를 추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리는 낭만적인 야경과 에펠탑, 샹젤리제 거리로 유명한 프랑스의 대표 도시다. 파리는 '열혈 쇼핑족'을 위한 여행지 1위에도 올랐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로는 하와이(35%)가, 부모님과의 효도 여행지로는 태국 방콕(30.9%)이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하와이는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허니문 관광 뿐만 아니라 가족 여행객이 많이 찾는 만큼 높은 지지를 받았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는 베트남 하노이(57.2%)가 선정됐으며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가 뒤를 이었다. '욜로(Yolo)족'을 위한 여행지로는 세계 상업∙금융∙문화의 중심지이자 미국 최대도시인 뉴욕(42.4%)이 1위를 차지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추천 여행지가 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이들 휴가객들의 아름다운 추억여행에 동행하고자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