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2주 연속 화제성 1위…아이유X여진구도 주목
상태바
'호텔 델루나' 2주 연속 화제성 1위…아이유X여진구도 주목
  • 박지영 기자
  • 승인 2019.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호텔 델루나'가 화제성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출연 중인 여진구와 아이유도 주목받고 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22일 7월 3주차 TV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는 tvN '호텔 델루나'가 점유율 26.4%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호텔 델루나'는 지난 주 대비 약 1.8% 화제성 점수가 상승했다. 2위에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올라, 5주 연속 자체 최고 화제성을 경신했다. 이어 지난 주 처음 방송된 MBC '신입사관 구해령'이 점유율 9%로 드라마 부문 3위에 올랐고, '녹두꽃' 후속작인 SBS '의사요한'이 4위에 올랐다.

5위는 tvN '60일, 지정생존자', 6위에는 지난 주 처음 방송된 KBS 2TV '저스티스'가 올랐고, 7위 역시 MBC 새 드라마 '황금정원'이, 8위는 OCN 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9위는 SBS 새 드라마 '닥터 탐정'이 차지했다. 10위는 OCN '왓쳐'(WATCHER)가 올랐다.

지난 주 대비 '호텔 델루나'의 화제성 점수는 약 1.8% 상승했으며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2주 연속 이지은이 1위, 여진구가 2위에 올랐다. 

드라마의 화제성에 이어 OST의 인기로 이어지는 현상도 '도깨비' 이후 오랜만에 나타나고 있는데 태연의 '그대라는 시'는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