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밸리=임정은 기자] 하나은행이 파리올림픽·패럴림픽 응원에 열기를 더하고자 ‘금빛 쿠폰을 향해 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은행에 따르면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하나원큐’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하나은행 대표 적금 중 하나인 ‘내맘적금’에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금빛, 은빛, 동빛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고객은 내맘적금 가입 시 금리우대 쿠폰을 이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0.5%를 포함해 금빛 쿠폰 최고 연 5.5%, 은빛 쿠폰 최고 연 5.0%, 동빛 쿠폰 최고 연 4.7%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금리우대 쿠폰 적용 시 내맘적금은 1년제 정액적립식, 월 50만원 한도로 가입 가능하다.
하나은행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팀코리아 굿즈(20명), 파리크라상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100명), 파리바게뜨 5000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팀 코리아 응원하기 버튼’을 8월과 9월 각 1회, 총 2회 이상 터치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금빛 금리우대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공감하며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며 손님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