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포트나이트에 우주 공간을 닮은 ‘오디세이 유니버스’ 맵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포트나이트에 우주 공간을 닮은 ‘오디세이 유니버스’ 맵 공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3.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삼성전자가 에픽게임즈의 인기 슈팅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에 신규 맵 ‘오디세이 유니버스(Odyssey Universe)’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오디세이 유니버스를 통해 새로운 공간을 탐험하고 단계별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게임 체험과 동시에 삼성 오디세이 제품을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다.
 
오디세이 유니버스는 극한 모험의 여정(A Journey of Extreme Adventure)이라는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라인업과 연계한 ‘우주 공간 속 도시’를 탐험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미래형 게이밍 스크린으로 55형 대화면이 선사하는 극강의 몰입감이 특징인 ‘오디세이 아크’에서 비롯된 레벨 아크(Level Ark)부터 오디세이 네오 G9, G8 등 제품명에 맞춰 레벨 G9·G8·G7·G6 (Level G9·G8·G7·G6)까지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신규 맵 공개를 기념해 유명 게임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부터 전 세계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보물찾기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해외 유명 스트리머 ‘사이퍼 피케이(Sypher PK)’와 ‘닉에써티(NickEH30)’가 삼성 공식 오디세이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오디세이 유니버스 안에서 직접 게임을 즐기는 생중계 방송을 통해 전 세계 팬과 소통한다.
 
게이머들을 위한 ‘보물찾기(Scavenger Hunt)’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디세이 유니버스를 탐험하며 게임을 통해 숨겨진 정답을 찾아낸 게이머는 29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디세이 모니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3월 31일 삼성 오디세이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정훈 부사장은 “게이머들은 선호하는 게임 장르, 환경 등 취향에 따라 원하는 장비의 사양이 다양하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오디세이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단 삼성전자의 오디세이 유니버스 맵은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Fortnite Creative)를 통해 독립적으로 제작된 것으로, 에픽게임즈가 운영하거나 후원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