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가 소개하는 여름 신상 패션은?
상태바
‘이하늬’가 소개하는 여름 신상 패션은?
  • 박지영
  • 승인 2019.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하늬모하느!)
(사진=유튜브 '하늬모하느!)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탤랜트 겸 영화배우 이하늬씨는 최근 유튜브 영상 '하늬모하느!'를 통해 올 여름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현재 구독자 12만명을 기록한 '하늬모하느'는 그의 장기인 밝은 미소와 세련된 패션 감각을 통해 유티즌에게 옷 잘 입는 법을 알려줬다.

 

 

영상에서 그녀는 성격대로 네온과 핑크 등 밝은 계통의 색상을 선호했다. 또 오버핏 의상을 선호하는 이유를 밝히며 팔이 짧은 옷이 불편하다는 개인 취향을 드러냈다.  

유튜브 '하늬모하느!'는 이하늬씨의 평범한 일상을 소개한다. 인기리에 종영했던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틈틈히 찍었던 영상을 올리거, 백상예술대상 드레스를 유티즌과 함께 고르는 영상 등이다.

건강한 에너지를 소유한 이하늬씨의 영상에 많은 유티즌들은 부러움을 표했다.

구*회 “하늬언니 평상시도 너무 이쁘시지만 ㅋ 웃을때 너무 이뽀여 나도 같이 웃게되는 ㅋㅋ"

hola monta*** ”단지, 그 미소와 하늬브랜드에 반해 구독 바로 눌렀어요~앞으로도 그 미소와 예쁜마음, 부탁해요”

열혈**  “하늬언니 얼굴만봐도 뭔가 그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 때문에 기분 좋아져요”


<기자가 분석하는 tip> 영상속에 비친 이하늬씨의 장점은 성격이 밝다. 상대에 대해 진심으로 대하고 겸손하다. 솔직히 표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