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골든디스크 6년 연속 대상
상태바
BTS, 골든디스크 6년 연속 대상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3.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제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음반 부문 대상을 비롯해 음반 본상, 틱톡 골든디스크 인기상, 멤버 제이홉이 수상한 '타이 팬스 서포트 위드 바오지'까지 총 4관왕에 올랐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2018년 이래 6년 연속으로 음반 부문 대상을 받는 진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을 대표해 시상식에 참석한 제이홉은 "방탄소년단의 미래를 응원하는 의미로 받아들이며 감사하고 겸손하게 받겠다"고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이홉은 "이 앨범을 작업하며 지난 10년이 생각나면서 한 해 한 해, 한 앨범 한 앨범, 한 곡 한 곡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졌다"며 "우리와 아미가 서로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 순간을 즐기는 게 행복이라고 생각했고 그렇게 해서 이 '프루프'라는 앨범이 나왔고 여러분과 큰 미래를 그리는 앨범이 나오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제이홉은 이어 시상식 전날인 6일 입대한 진을 제외한 6명의 멤버들이 간만에 모여 술자리를 가졌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이에 제이홉은 "참 오랜만에 만나 술 한잔을 하는데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며 "다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모여서 이 자리를 함께할 순간을 그려보고 싶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