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M'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 공개
상태바
엔씨 '리니지M'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 공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2.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OASIS 2: YOU'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엔씨는 OASIS 2: YOU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30일 이후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Class Reboot), 클래스 체인지, 경험치 합산,신규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 편의성 개선 콘텐츠를 제공한다.

'광전사' 클래스에 신규 스킬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특정 범위 내 대상을 도발하고 ‘타이탄’ 관련 스킬이 대폭 강화되는 액티브 스킬 '골든 플레이트', 원거리 대상에 도끼를 던져 타겟 효과를 부여하고 타겟에게 '하울'을 사용하면 광역 폭발 효과가 발생하는 '그레이트 마울'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타이탄(인피니티)', '데스페라도' 등의 스킬도 개선됐다.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를 기념한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가 열린다.

12월 14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광전사로 바꿀 수 있다. 사용 중인 아이템과 스킬도 광전사에 맞게 교체 가능하다. '경험치 합산' 이벤트에선 한 캐릭터의 경험치(80레벨 이상)를 다른 캐릭터(85레벨 이상)로 옮겨 합산할 수 있다.

새로운 서바이벌 콘텐츠 '오림의 흔적'이 추가된다. 이용자는 오림의 흔적에 입장해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다. 각 캐릭터의 전용 스킬을 사용해 몰려드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전용 보상인 '오림의 장신구 강화 주문서 상자', '오림의 흔적 변신 카드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편의 기능을 개선한다.

아이템 컬렉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아이템 컬렉션 UI(사용자 인터페이스) 세분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한 '인벤토리 UI 개선', 상황에 따라 장비 선택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장착 UI 세트 기능 개선' 등이다.

오는 28일 오후 8시 생방송 '인사이드M 시즌4: 오아시스 어드벤처'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방송을 시청하며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