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난 이마트 '삼겹살' 한달치 물량 3일만에 완판
상태바
난리난 이마트 '삼겹살' 한달치 물량 3일만에 완판
  • 이슈밸리
  • 승인 2022.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쓱데이' 마지막 날인 20일 서울 이마트 용산점을 찾은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사진출처=연합뉴스)
'쓱데이' 마지막 날인 20일 서울 이마트 용산점을 찾은 시민들이 장을 보고 있다. (사진출처=연합뉴스)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신세계그룹이 SSG랜더스 우승을 기념해 진행한 '쓱세일'에 대규모 인파가 몰리면서 전국 각 매장마다 물건이 동나거나 계산대에서 1시간 이상 줄을 서야 하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21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8∼20일 진행한 '쓱세일'에 고객이 몰리면서 쓱세일 기간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11월 3주차 주말)보다 2.1배 증가해 목표치를 140% 넘겼다.

특히 이 기간 이마트 판매용 삼겹살과 목살은 230t이 팔려 3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에 이마트 매장에서 한 달간 판매할 수 있는 물량이 불과 3일 만에 모두 동이난 셈이다. 

또 할인 행사를 진행한 계란은 매출이 160.7% 늘었고 증정 행사를 진행한 봉지라면은 5배, 참치 등 통조림은 6배 매출이 늘었다.

1+1이나 반값 할인을 했던 세제와 치약 등 생활용품은 작년보다 4∼7배 매출이 증가했다.

행사 첫날인 18일 인천 연수점에서는 고객이 지나치게 몰려 2시간가량 매장 셔터를 내리고 입장을 일시적으로 통제하기도 했다.

화성 동탄점에서 물건을 산 김 모씨는 "계산대 앞에서 1시간 30분 이상을 기다렸다"면서 "이렇게 오랫동안 기다려 보기는 처음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