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지역 상생 마케팅’ 전개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지역 상생 마케팅’ 전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2.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
(사진=신세계)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의 유명 맛집·카페·관광 시설 등과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 상생 마케팅’을 전개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VIP 클럽’ 등급 이상의 멤버십 고객에게 여주 지역 맛집 5곳과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식 다이닝 맛집 ‘후도’, 건강한 한식 맛집 ‘감성식탁’, 이탈리안 레스토랑 ‘J 비스트로’, ‘카페 여주’에서는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여주 미술관 카페’에서는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모든 등급의 멤버십 고객에게 지역의 핫플레이스 카페 4곳과 연계 한 ‘파주 카페 투어’ 쿠폰을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보다 관광지 특색에 맞는 지역 업체와의 연계를 강화했다. 

미디어 전문 미술관인 ‘뮤지엄 다’ 입장권 30% 할인,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1+1 혜택,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이용권 10% 할인, 부산 송정 ‘써피써피’ 서핑 입문 강습 할인 1만원 할인 혜택을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밖에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솔트베이골프클럽’ 그린피 1만원(18홀 기준) 할인권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상생 마케팅으로 지역 명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제휴처 발굴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