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4인 이벤트 던전 '에픽 인베이전' 적용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4인 이벤트 던전 '에픽 인베이전' 적용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에 '에픽 인베이전: 더 매드 타이탄'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에픽 인베이전'은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한 이벤트 던전이다. 총 다섯 개의 레벨로 구성된다. 매 시즌마다 새로운 슈퍼 빌런이 등장하며 첫 번째 시즌 '더 매드 타이탄'에서는 가장 강력한 빌런 중 하나인 '타노스'를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각종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픽 인베이전'을 완료하고 증표를 모아 타노스의 보물 상자, 4성 매드 타이탄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더 매드 타이탄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배틀 배지 컬렉션을 모두 수집한 이용자에게 최대 5성 코스튬 상자, 5성 오메가 카드 상자, 5성 코어 상자 등을 제공하고 '에픽 인베이전' 시즌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4성 지역 코스튬 등을 지급한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지역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