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팀 대전 ‘쟁탈전’ 도입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팀 대전 ‘쟁탈전’ 도입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쟁탈전’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쟁탈전’은 팀 대항으로 이뤄지는 PvP 콘텐츠로  5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다른 팀과 싸우는 방식이다.

맵 중앙의 거점을 점령하고 쟁탈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먼저 채우는 쪽이 승리한다. 참여 보상으로는 ‘질풍의 씨앗’ 등이 주어진다.

신규 콘텐츠 ‘소울러너’도 도입됐다. ‘소울러너’는 레벨업과 초월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배치 시 캐릭터와 소울링커의 전투력을 상승시킨다. ‘질풍의 씨앗’과 ‘질풍의 열매’를 사용해 소환할 수 있다.

오는 7월 22일까지 길드 아지트 보스 소환 이벤트도 연다. 길드장 또는 부길드장이 길드 아지트 내 특정 보스를 일 1회 소환할 수 있다. 공략 완료시 길드 자금, 길드 랭킹 포인트, 길드 경험치를 비롯해 200레벨 세트 무기 및 방어구, 고대 장신구, 상급 티어4 보스 옵션 변경석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넷마블은 7월 22일까지 필드와 콘텐츠에서 획득 가능한 바캉스 아이템을 모아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및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포쿠의 바캉스 교환소’ 이벤트도 개최한다. 같은 기간 동안 질풍의 씨앗, 소울링커 각성 결정 등을 선물하는 ‘포쿠의 바캉스 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울러너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고 블루다이아와 전설 등급 소울러너 ‘포쿠’ 등을 얻는 ‘나의 소울러너 메이커 이벤트’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