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동인비...피부노화 보호 '하이드라 바운스' 출시
상태바
정관장 동인비...피부노화 보호 '하이드라 바운스' 출시
  • 이슈밸리
  • 승인 2021.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 노화 현상을 보호하는 수분 라인 ‘하이드라 바운스’를 선보인다.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의 주 원료인 ‘홍삼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에 도움을 주는 홍삼 다당체와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동인비만의 수분 특화 성분이다. 피부 수분을 채워 탄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기초적인 수분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제격인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스킨,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과 에멀전은 홍삼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기초 제품이다. 

 

 

신규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라 바운스 크림 프레쉬’는 수분을 채우고, 보호하고, 유지하는 ‘3단계 입체 수분력’으로 하루 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24시간 탄력 수분 피부를 선사한다. 크림과 젤 제형을 혼합한 텍스처로 바를 때마다 촉촉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저온에서 홍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추출하는 콜드브루 추출 기법인 ‘콜드 진세노 드랍(Cold Ginseno Drop)’ 기술을 적용한 크림이 피부 온도를 -5℃ 낮춰 쿨링감을 주고, 탄탄한 탄력 수분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동인비의 특허 진정 원료인 ‘익모초&은행잎 추출물’을 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하이드라 바운스 라인은 온라인 커머스 전용 제품으로 네이버 동인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