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스 3.0 아이오케어' 출시
상태바
코웨이, '아이스 3.0 아이오케어' 출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코웨이가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2021년형 얼음 정수기 '코웨이 아이스 3.0 아이오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아이스(AIS)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정수 성능과 얼음 위생관리 기능 등이 강화됐으며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 '아이오케어'가 접목돼 사용 편의성이 강화됐다.

또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제빙 성능과 얼음 위생 강화를 위해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한다. 

게다가 얼음 탱크 내 탑재된 UV LED 램프로 하루 3번 2시간씩 탱크 곳곳을 자동 케어해 보다 위생적으로 얼음을 관리한다.

해당 제품은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총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검증받았다.

이번 제품에는 아이오케어 솔루션도 적용됐다. 제품 전면에 장착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일 날씨와 생활 환경정보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적절한 온도의 물 음용을 안내하며, 사용자 개인별 일·월 단위 물 음용량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제안한다.

또한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제품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고장 정보와 해결 방법을 LCD 화면을 통해 안내해 준다.

신제품은 가로가 27cm인 슬림한 디자인이며, 색상은 미스티 그레이로 출시된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코웨이 아이스 3.0 아이오케어는 얼음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본질인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기 위한 정수 성능 강화와 함께 혁신 기술을 통해 소비자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고객의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 제공을 위한 혁신 기술과 신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