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봄맞이 축제 ‘만세위크’ 개최
상태바
이랜드, 봄맞이 축제 ‘만세위크’ 개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이랜드몰은 오는 3월 1일부터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 어디서나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슈펜의 ‘만세특가’ 릴레이로 시작한다. 오는 1일부터 일자별로 한가지 특가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1일 국내산 3종 필터 마스크 50매를 4000원에 제공하고 이어 여성 플랫슈즈, 양말, 백팩, 슬리퍼, 우산,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5000원에서 2000원 수준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7일 간 아동 실내화 1+1 행사를 지속한다.

‘만세위크’ 기간 동안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패션 브랜드는 역대급 브랜드데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더아이잗, 로가디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3일 이랜드리테일의 40여 개 PB브랜드 전 매장은 전 품목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동복부터 캐주얼, 남성복, 여성복 등 온 가족의 봄 신상 의류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별 릴레이 특가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해 선보인다.

또한 3일 구매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 주고,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친환경 대용량 아이템 ‘쿨리백’(쿨링 리저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이날 구매고객에게는 3.1절의 의미를 담은 한정판 굿즈 ‘모나미 153 볼펜 세트’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3월 1일부터 5일간, 반값쿠폰과 득템상품, 릴레이 극한특가로 구성된 온라인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반값쿠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킴스클럽, 미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에블린, 모던하우스의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득템상품은 매일 오후 2시 치킨, 아메리카노, 에어팟,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