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17년째 임직원 참여 '따뜻한 나눔' 실천
상태바
LG디스플레이, 17년째 임직원 참여 '따뜻한 나눔' 실천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사진=LG디스플레이)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LG디스플레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따뜻한 나눔’을 17년째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이 월급에서 일정액을 기부하면 회사도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출연하는 매칭그랜트, 임원 및 담당이 기부하는 사회공헌기금, ID 카드를 태그하면 급여 공제를 통해 소액 기부를 할 수 있는 전자기부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가 2005년 사회공헌 선포식 이후 임직원과 회사가 조성해온 사회공헌 기금은 약 236억원에 달한다.

아울러 우수 봉사자 포상, 봉사 활동비 지원, 봉사 지원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한 자원봉사도 활성화해 지금까지 3만40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봉사 시간이 총 55만6000시간에 달한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 봉사가 어려워진 시기에도 언택트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키트 제작과 같은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공존하는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대면 봉사가 어려워진 20년에도 언택트로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키트 제작 같은 새로운 방식을 찾는 등 임직원 자원봉사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