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박한 정리' 기획전 진행
상태바
쿠팡, '신박한 정리' 기획전 진행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쿠팡은 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인테리어, 집안 정리정돈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신박한 정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쉽고 간편하게 집안을 정리하고 꾸밀 수 있는 각종 가구, 수납제품, 인테리어 소품 등 200여개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리빙박스, 가구, 서랍장 등 미관을 해치는 불필요한 소품들을 정리하기 위한 '숨기기 아이템'부터 옷걸이, 선반 등 '공간 제자리 찾기'를 위한 상품, 쇼파, 침대 등 '워너비 공간 만들기'에 필요한 가구,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위한 각종 홈데코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아소리빙 대용량 리빙박스 3단을 37% 할인된 가격인 2만2810원에, 무로 차렵이불을 33% 할인된 가격인 2만6320원에, 부케가르니 디퓨저를 65% 할인된 1만96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올해의 색'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거나 분위기 전환을 시도할 수도 있다.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에서는 2021년 올해의 컬러로 '희망과 긍정'을 의미하는 밝은 노란색과 차분한 회색을 선정했다. '올해의 컬러로 꾸미는 홈데코' 섹션에서는 소파커버, 러그, 스탠드, 벽시계, 화병 등 밝은 노란색과 회색 컬러의 각종 인테리어 소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며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해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더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