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년맞이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
상태바
쿠팡, 신년맞이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1.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사진=쿠팡)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쿠팡이 오는 9일까지 인기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쿠팡은 그동안 판매량 기준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대표 상품들을 선정했다. 

라네즈 크림스킨, 에스쁘아 비실크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등 많은 관심을 받았던 뷰티 잇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멜릭서 립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이 선정됐으며 세일가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 베스트셀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 바이오더마, 눅스, 세타필 등 자극 성분을 줄이고 피부 개선 효능을 강화한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그간 눈여겨 봐둔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알뜰하게 쇼핑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56%의 할인 혜택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이번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쿠팡은 호응도가 높은 트랜디한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