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상태바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명 콘솔 게임 지식재산권(IP)인 '스카이랜더스'와 컴투스의 개발 역량이 접목된 턴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원작이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와 개성 강한 몬스터 디자인을 그대로 옮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턴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마나 기반의 팀 턴제 대전 시스템을 채택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담았다. 전장을 지휘하는 포탈마스터의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스킬을 부여해 다양한 덱 구성을 통한 팽팽한 머리싸움을 즐길 수 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은 국내를 비롯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초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번 사전예약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캐릭터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콘텐츠별 실제 플레이 영상까지 공개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