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에 겨울 테마 ‘언더월드’ 공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에 겨울 테마 ‘언더월드’ 공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 올 겨울 이벤트 테마로 ‘언더월드’를 공개하고 신규 이벤트 ‘동화나라 지하탐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사전예약 페이지의 오픈으로 공개된 ‘언더월드’는 겨울 시즌 테일즈런너의 중심 스토리를 이끌고 갈 테마로 동화나라의 숨겨진 대륙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다음 달 정식 업데이트 때 언더월드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언더월드의 업데이트에 앞서 동화나라의 숨겨진 지하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동화나라 지하탐사’ 이벤트도 업데이트 했다.

‘동화나라 지하탐사’ 이벤트는 동화나라의 지하에 수상한 기운이 세어 나와 런너들이 지하를 탐사하는 콘셉트의 인게임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총 깊이 80M로 구성된 지하를 탐사할 수 있으며, 더 깊이 내려갈수록 보다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지하로 내려가던 중 보상을 획득하면 다시 지상으로 돌아와야 하고, 재차 지하 탐험에 나설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임 중 획득한 ‘일꾼 삐에로 코인’으로 지하 탐사 캡슐 기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꽃둥실 풍선’, ‘로즈 헤어핀’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김유진 팀장은 “겨울 테마인 언더월드는 테일즈런너에 모처럼 등장하는 신규 스토리로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테마에 어울리는 콘텐츠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