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6 10:14 (목)
'소비쿠폰·코세페·광군제·블프'…카드사 고객 잡기 발동 걸렸다
상태바
'소비쿠폰·코세페·광군제·블프'…카드사 고객 잡기 발동 걸렸다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오는 11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 광군제를 앞두고 정부의 소비쿠폰 재개 등을 겨냥한 카드사들의 이벤트가 잇따를 전망이다.

카드업계는 26일 주요 카드사들은 다음달 광군제, 블랙프라이데이 등에 대비해 고객을 잡기 위한 이벤트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먼저 KB국민카드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앞서 프리(Pre)블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해외 온라인가맹점에서 70달러 이상 결제시 몰테일 배송비 7달러를 즉시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또 KB국민 마스터카드, KB국민 비자카드, KB국민 유니온페이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시 1%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로 온라인 쇼핑몰 캐치패션을 경유해 마이테레사, 미스터포터, 센스, 24S, 루이자비아로마, 하비니콜스 총 6개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제시 15%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도 캐치패션을 통해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구매 고객에게 15% 캐시백을 주고 재구매 고객에게도 15%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리Visa 개인 및 법인 신용·체크카드로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후 결제시 15%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신한카드 같은 경우 정부 소비 쿠폰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부터 30일까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정한 민간실내체육시설 지정 사용처에서 8만원 이상 카드 사용시 3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이어 삼성카드는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해외 업종에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20만원 이용시 추첨을 통해 온라인·해외업종 이용금액 10~100% 캐시백, 1만원 캐시백,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총 1561명에게 혜택을 준다.

카드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황금연휴, 명절, 여름 야외 활동을 겨냥한 이벤트들이 축소됐고 다가올 수능·스키시즌 이벤트도 불명확한 상황"이라며 "사실상 올해 마지막 이벤트라 이벤트 제휴업체 선정을 위해 다들 분주한 상황"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