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디지털 직무교육으로 확대 개편 수강생 모집
상태바
안랩, 디지털 직무교육으로 확대 개편 수강생 모집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랩)
(사진=안랩)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안랩이 교육비 전액 지원 디지털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AhnLab SEM)'을 기존 SW코딩 강사 양성에서 디지털 직무교육으로 확대 개편하고, 30일까지 11기 기초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랩샘 11기는 기존 20세 이상 여성 중심에서 전체 구직자(성별·연령 무관), 고용보험 미가입 근로자, 5인 이하 사업장 종사자 등으로 모집대상을 확대했다. 또, 기존 SW코딩 강사 양성에서 디지털 환경 직무역량 전반으로 교육과정을 확대하고 각 과정별로 기초교육과 심화교육 2단계로 나누어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랩은 이번 모집에서 SW∙AI 교육 강사 부문 외에 프로젝트 매니저, 소셜미디어 마케터, UX 서비스 기획자, UX디자이너, 콘텐츠 시나리오 기획자 등 총 6개 과정에서 각 40명씩 총 240명의 기초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심화 과정은 기초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수료생과 추후 별도 모집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안랩샘 11기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차원에서 전 과정을 실시간 라이브 및 맘잡고 학습관리시스템(LMS) 등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한다.

기초 과정을 수료한 구직자에게는 실습 기회를 제공하며, 향후 심화과정 수료 시 안랩샘아카데미를 후원하는 기관 및 기업과 취업 매칭을 지원한다. 소기업 및 소상공인 수료생은 현업에 필요한 디지털 전환 관련 코칭 교육을 신청해 받을 수 있다.

안랩샘 11기 수강 희망자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