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근당)

(사진=종근당)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 브랜드 ‘프로메가’에서 식물성 오메가3 라인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과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이다. 두 제품 모두 안전성과 품질을 검증받은 세계 판매 1위 원료를 사용하며, 종근당건강의 철저한 품질관리가 더해졌다.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은 식물성 원료로 안전성이 뛰어나다.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깨끗한 무균 탱크에서 배양하여 중금속 오염 걱정을 줄였으며,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까지 100% 식물성으로 제조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프로메가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3 키즈’는 어린이 전용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세포 성장과 신체 발달 과정에서 불포화지방산의 규칙적인 섭취가 매우 중요하다. 대표적인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에 함유된 DHA는 성장기 어린이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데, 이 제품은 DHA 함량이 360mg으로 전체 함량 중 무려 60%를 차지할 만큼 고함량을 자랑한다.

짜먹는 에멀전 형태로 제조되어 아이들이 간편히 섭취하기 좋을 뿐 아니라 오메가3 지방산의 입자를 분산시켜 체내 흡수가 빠르게 진행된다. 여기에 맛있는 사과맛 스퀴즈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BM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대상과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프로메가도 이에 부응하기 위해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분들이라면, 깨끗하고 안전한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2종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