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비스포크 스타일 식기세척기를 단독 출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스타일 12인용 식기세척기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에 적용한 비스포크 스타일을 식기세척기에 적용하는 것이다. 자주 쓰지 않는 기능은 제외, 필수 기능은 강화해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출시는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을 선호하는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단어)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실제로 올해 1월터 지난 13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식기세척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42% 급등했다. 작년 매출액 역시 직전해 같은 기간보다 167% 늘어난 수준이다.

이번 단독 출시 모델은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시가격은 139만원이며 7월 한달 간 5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출시 기념으로 15일에 진행하는 생방송에서 제품 구입 시 고급 냄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윤용오 롯데하이마트 생활부문장은 “세련된 이미지의 비스포크 스타일을 적용한 식기세척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단독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와 힘을 합쳐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