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기념 5성 몬스터 제작 지원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기념 5성 몬스터 제작 지원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0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이슈밸리=박지영 기자]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태생 5성 몬스터 조합을 지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부터 게임 안팎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글로벌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게임 플레이를 통한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신규 및 기존 유저에게 최고 몬스터 레벨인 태생 5성 몬스터 제작과 몬스터 스킬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유저들은 아레나, 던전, 길드 콘텐츠 등의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를 통해 조합 재료 몬스터를 모아 태생 5성 몬스터 조합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조합 지원 이벤트'에서는 가장 최근 추가된 5성 조합 몬스터인 불 속성 뇌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태생 5성 몬스터 조합에 성공하면 추가 보너스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조합 지원 이벤트'에서 모든 조합 재료 몬스터를 획득 시 태생 5성 조합 몬스터의 스킬을 높일 수 있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포인트를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태생 5성 몬스터의 스킬을 레벨업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꾸준히 모은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고대의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