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모바일 전용 앱 출시
상태바
P2P금융 모바일 전용 앱 출시
  • 박지영 기자
  • 승인 2020.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니스트펀드 제공)
(사진=어니스트펀드 제공)

[이슈밸리=박지영 기자] 온라인투자연계금융(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과 어니스트펀드는 7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니스트펀드는 간편투자 모바일 앱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사용성과 투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전했다. 기존의 웹에서 제공하던 기능은 살리면서도 '자산분석'과 같이 자산을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핵심 기능을 추가한 게 대표적이다.

또 생체 인증 등 모바일 보안도구를 활용해 공인인증서 발급과 같은 복잡한 절차 없이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투자할 수 있게 했다.

앱은 크게 자산분석, 간편투자, 자동분산 탭으로 구성돼있다. 자산분석 탭에서는 여러 상품에 투자했을 경우 운용 중인 투자자산을 그래프로 시각화해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간편투자 탭은 모집 예정인 상품을 바로 확인하거나 검색할 수 있고, 투자마감이 빨리 진행되는 인기 상품도 고객들이 놓지지 않고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자동분산 탭에서는 개인 투자성향에 따라 자동으로 예치금을 분산투자하게 해 번거로움을 줄였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바쁜 일상에서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간편투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선보이게 됐다”며 “믿을 수 있는 투자상품에 손쉽게 투자하는 서비스 본질은 유지하면서도 단순히 웹페이지를 모바일로 옮겨오는 것이 아닌, 자산관리 앱으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앱 개발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