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100% 계약 완료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100% 계약 완료
  • 임정은 기자
  • 승인 2024.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건설 제공)
(사진=현대건설 제공)

 

[이슈밸리=임정은 기자] 현대건설은 경기 의정부시 금오동에 분양 중이던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의 일반분양분 408가구 계약을 모두 완료했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32층, 11개 동, 전용면적 36~84㎡ 총 832세대 규모로 이 중 408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됐다.

평형별로는 36㎡ 68세대, 59㎡A 126세대, 59㎡B 17세대, 59㎡C 117세대, 75㎡ 24세대, 84㎡ 56세대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완판은 예견된 결과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에 타 분양 단지 대비 합리적 분양가가 책정돼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았다는 평가다. 이 단지의 분양가는 전용면적 84㎡ 최고가 기준 5억 8950만원으로 인근 분양단지들보다 약 1억원 낮게 책정됐다.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교통, 행정타운 등 인근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춘 점도 강점이다.

단지 반경 1㎞ 내에 홈플러스 의정부점, 금오신곡동 중심상권 등이 있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을 비롯해 경기북부 최대 규모의 의료기관인 의정부 을지대학교 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경찰청, 의정부 소방서 등 경기북부 광역행정타운 이용도 편리하며 금오초를 비롯한, 금오중, 천보중, 효자중고 등의 학교가 단지와 가깝다. 이 밖에 천보산, 의정부소풍길, 부용천산책로 등의 녹지도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성도 갖추고 있다. 남측향 위주 배치(일부세대 제외)로 채광이 우수하며 통풍이 잘되는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다.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높은 삶의 질을 위해 피트니스, 독서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있고 스마트폰으로 공동현관 출입 및 엘리베이터를 호출하는 '스마트폰 키 시스템', 스마트폰을 통해 세대 내 제어가 가능한 '하이오티(Hi-oT) 스마트홈 서비스' 등의 주거 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경기북부 광역행정타운 인근에 조성되는 단지로 주거 배후 수요가 풍부하고 주변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데다 의정부에 계획된 다양한 교통 및 개발 호재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라며 "특히 타 분양 단지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췄고 국내 대표 건설사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인 점이 100% 완판 결과를 가져온 거 같다"고 평가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믿고 계약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